하자허브 그린크리스마스파티 Green Christmas Party

Green Christmas Party from planbeeproduction on Vimeo.

하자창의허브 그린크리스마스파티 Green Christmas Party를 소개합니다.

프랑스에서 온 재즈피아니스트 라파엘의 즉흥연주가 시작됩니다.
‘어둠에 묻힌 밤’이 된 허브 방에 건반 소리가 퍼지고 있습니다. 조명을 낮추고 최소한의 빛을 밝혀 고요하고 거룩한 크리스마스의 밤을 보내려고 합니다.

낮부터 빵과 쿠키를 굽고 주먹밥을 만들었던 코아페 팀이 건강에 좋은 파티 음식들을 내옵니다. 조명이 어두워서 어느게 귤 머핀인지 어느게 단호박 머핀인지 알아보기가 어려워서 목을 빼고 생김새를 살피고 코를 킁킁대봅니다. 천연발효된 친환경 빵 내음이 좋습니다.
연말 연시 지구와 이웃과 나를 위한 겨울 시즌 보내기 캠페인으로 하자작업장학교에서 만든 크리스마스카드 문구 “소중한 사람을 위해 올 겨울엔 직접 요리하세요”가 떠오릅니다. 🙂

허브 한 켠에서는 재봉질 소리가 들립니다. 양은주 디자이너가 다른 사람들의 손을 대신해서 재봉질을 하고 있습니다. 헌 옷을 리폼해서 천가방을 만드는 중이라고 하는데요. 이렇게 재봉질을 할 수 있는 사람들은 소중한 사람을 위해 크리스마스 선물을 만들 수도 있겠습니다.
이제 선물포장을 하려고 합니다.
작은 코너로 “선물포장대회”가 열리고 있습니다. 북극곰이 나온 달력으로 종이가방을 만든 팀이 보입니다. 무엇보다 보기에 예쁘네요. 리폼한 천 가방을 넣으면 딱 일것 같습니다. 아! 이 종이가방을 만든 팀이 포장대회 우승팀이 되었습니다. 박수를 받은 우승팀 감성폭풍삼바밴드 ‘화분’이 악기를 챙겨 무대로 나오고 있습니다.

파티에서 빠질 수 없는 흥이 실립니다.
화분의 삼바공연입니다. 기타를 치는 이태훈의 몸짓에 삼바리듬을 눈으로 보고 있는 것 같기도 합니다. “삼바, 삼바, 화분의 삼바, 화분의 삼바!”
그리고 하자허브 그린크리스마스파티를 마무리해줄 Na Vida의 보사노바공연이 이어집니다. ……결국, 관객 모두 자리에서 일어나버렸네요. 바닥을 비비고 박수를 치고 보사노바 리듬을 느끼는 사람들이 보입니다.

Na vida “I will be blessed” / 하자허브 그린크리스마스파티 중 from planbeeproduction on Vimeo.

2011. 12. 22
haja Creative Hub’s GREEN CHRISTMAS PARTY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